에인절스 선발은 레이드 디트머스 , 미네소타는 조 라이언이 나선다. 디트머스는 3패 4.89의 방어율, 라이언은 6승 1패 2.16의 방어율이다.
디트머스는 지난 경기에서 5이닝을 소화하며 2실점으로 마운드를 내려갔지만 원하는 승리를 따내지 못했다. 선발로 이닝당 1개 이상의 삼진과 더불어 3대1의 볼삼비로 마징가티비나름 스탯은 뽑고 있는데 승운이 따르지 않는다. 오타니와 앤더슨등이 높은 득점 지원을 받는 것과 타자들이 그의 등판일에는 잠잠한 경우가 많다. 그래도, 한 시즌 선발 로테이션을 돌 수 있는 투수인건 분명하다.
라이언은 직전 경기에서 탈삼진 10개를 곁들이며 QS 동반 승리를 따냈다. 팀 동료인 소니 그레이와 더불어 최고의 선발로 활약 중인데 지금 시즌이 끝난다면 사이영 레이스 5위 안에 들어갈 성적을 내고 있다. 평균 구속 96마일의 포심 패스트볼은 컨트롤과 커맨드 모두 마징가티비완벽하고 슬라이더의 위력도 대단하다. 풀타임 선발 2년차 시즌에 최정상급 투수로 성장했다.
미네소타의 승리를 본다. 디트머스는 20대 초반에 노히터 경기를 하며 큰 가능성을 보여준 투수지만 이번 시즌 승운이 따르지 않는다. 팀 타선이 그의 마징가티비등판일에 터지지 않는데 이 경기에는 al 사이영상을 노리는 라이언을 만나야 한다. 선발의 확실한 우위를 가져갈 수 있는 미네소타가 승리할 것이다.
에인절스 타선이 고전할 것이기에 언더 경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