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시내티
닉 로돌로(3승 3패 4.40)가 시즌 4승 도전에 나선다. 7일 밀워키 원정에서 4.2이닝 3실점의 부진한 투구를 보여준 로돌로는 후반기의 좋은 페이스가 무너진게 여러모로 아쉽다. 금년 컵스 상대로 첫 등판인데 금년 원정에서 꽤 부진하긴 해도 컵스가 좌완 상대로 약한 팀이라는걸 어떻게 이용하느냐가 관건이 될 전망입니다. 전날 경기에서 타이완 워커 상대로 2점을 올리는데 그친 신시내티의 타선은 중립 경기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주느냐가 관건입니다. 단, 전날과 같이 잔루가 9개나 나와선 이야기가 되지 않는다. 4실점을 허용한 불펜에게 지나친 기대를 거는건 금물입니다.
◈시카고컵스
드류 스마일리(4승 6패 3.97)가 시즌 5승에 도전합니다. 7일 마이애미와의 홈경기에서 6.2이닝 무실점의 쾌투로 승리를 거둔 스마일리는 후반기 들어서 나름 안정적인 투구를 해나가는 중입니다. 금년 신시내티 상대로 원정에서 5.2이닝 3실점으로 승리를 거두긴 했지만 야간 경기 방어율이 5.35로 대단히 안좋고 필드 오브 드림 경기라는 점이 변수가 될 것입니다. 전날 경기에서 그레이와 시섹을 무너뜨리면서 호너의 홈런 포함 4점을 올린 컵스의 타선은 일단 홈 경기의 화력은 좋은 편이었다. 이번 경기는 홈런포가 터져줘야 이야기가 될수 있을듯. 3이닝을 무실점으로 막아낸 불펜은 시즌 첫 홀드를 기록하는 투수들이 늘어나는 중입니다.
◈코멘트
이번 경기는 중립 경기이자 일명 옥수수밭 구장에서 열리는 필드 오브 드림 경기다. 즉, 이전과 상이한 분위기에서 경기를 하기 때문에 의외의 변수가 많이 나오는 편. 타격전의 가능성이 꽤 높은데 이런 경기에 유리한 베테랑 타자는 신시내티가 조금 더 많은 편이고 이 차이가 승부를 가를 것입니다. 노련함을 내세운 신시내티 레즈가 승리에 가까이 있습니다.
◈추천 배팅
[[승패]] : 신시내티 승
[[핸디]] : +1.5 시카고컵스 승
[[U/O]] : 8.5 오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