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애틀
플렉센은 지난 시즌 시애틀 마운드에서 가장 많은 선발 승수를 기록한 투수이자 팀을 지탱한 1선발이었다. 그러나, 이번 시즌 출발은 다소 부진하다. 레이의 합류와 길버트의 성장으로 인해 4선발로 나서고 있기에 승수 추가를 기대했는데 집중타를 맞고 무너졌다. 그래도, 위기에서 주춤하는걸 제외하면 경기를 끌고 나가는 힘은 나쁘지 않다. 직전 휴스턴 전에서도 QS를 기록했다.
◈캔자스시티
켈러는 이번 시즌 마수걸이 승을 기록하지 못했다. 그러나, 그레인키와 부비치, 에르난데스등 로테이션 선발로 나서는 동료들보다 안정적으로 본인의 경기를 책임지고 있다. 두 경기에서 모두 QS를 기록했고 무실점 경기도 있었기에 타선의 지원을 조금만 받았다면 2승을 기록했을 것이다. 오프시즌 동안 패스트볼 커맨드와 로케이션에 신경을 쓴 모습인데 팔각도를 다소 내린 것이 호투의 원인으로 보인다.
◈코멘트
캔자의 승리를 본다. 켈러가 워낙 위력적인 시즌 반을 보내고 있기에 선발 맞대결에서 우위를 보일 수 있다. 플렉센도 이닝을 책임질 수 있지만 이번 시즌 들어 위기에서 적시타 허용이 늘었다. 시즌 초반이지만 다시 홈런왕을 향해 질주 중인 살바도르 페레즈의 방망이가 무섭게 돌아가고 있고 베닌텐디와 갤러거가 타선을 이끌 캔자가 승리할 것이다. 시애틀의 빈타를 보기에 언더 경기다.
◈추천 배팅
[[승패]] : 캔자스시티 승
[[핸디]] : +1.5 캔자스시티 승
[[U/O]] : 7.5 언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