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라델피아
수아레즈는 고전했던 메츠전과 달리 마이애미를 만나 시즌 첫 승을 따냈다. 지난 시즌 불펜에서 올라와 선발진에 정착했는데 기대치를 충족시키는 모습이다. 좌완으로 90마일 중반까지 나오는 포심 패스트볼을 보유했기에 타자와 카운트 싸움이 가능하고 커브의 각도도 예리하다. 우승을 노리는 필라가 하위선발로 큰 기대를 갖고 있는 투수다.
◈밀워키
페랄타는 지난 시즌 최고의 모습을 보여주며 nl 최고의 우완 파이어볼러로 자리 잡았지만 시즌 스타트가 좋지 않다. 디비전 라이벌인 컵스와 세인트등을 만나 2경기에서 평균 5이닝도 소화하지 못했다. 98마일의 속구는 위력적이지만 아직 브레이킹볼 컨트롤이 흔들리는 모습이다. 그래도, 슬라이더의 제구를 찾으면 언제든 10승 이상과 200탈삼진의 시즌 기록을 기대할 수 있는 검증된 투수다. 필라 상대로는 지난 시즌 1패 7.04의 방어율로 약했다.
◈코멘트
필라의 승리를 본다. 선발에서는 프레디 페랄타가 이름값으로나 구위로나 더 나은게 사실이다. 그러나, 시즌 출발이 너무 좋지 않고 필라 타선 상대로도 약했다. 카스테야노스와 슈와버, 하퍼등 주축 타자들이 쿠어스필드 원정 이후 완연하게 살아났고 카마르고와 봄이 하위 타선에서 맹타를 휘두르는 필라가 수아레즈에게 득점 지원을 해줄 수 있을 것이다.
◈추천 배팅
[[승패]] : 필라델피아 승
[[핸디]] : -1.5 필라델피아 승
[[U/O]] : 7.5 언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