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트로이트
맷 매닝(2승 1패 4.84)이 시즌 3승 도전에 나섭니다. 3일 콜로라도 원정에서 5이닝 4실점의 투구로 쑥쓰러운 승리를 거둔 매닝은 쿠어스 필드의 세례를 듬뿍 받은 바 있습니다. 앞선 텍사스 원정을 고려한다면 이번 홈 경기에선 5이닝 2실점 내외의 투구를 기대할수 있을 것입니다. 전날 경기에서 마노아 공략에 실패하면서 단 2점을 올리는데 그친 디트로이트의 타선은 홈 경기의 기복이 너무 심하다는 점이 가장 큰 문제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타격이 살아나야 일단 이야기가 될수 있을듯합니다. 5.1이닝동안 5실점을 허용한 불펜은 아웃 카운트 하나 잡지 못하고 5실점을 하는 바람에 방어율이 순식간에 2.18에서 3.55로 변해버린 호세 시스네로가 불쌍하게 여겨질 정도입니다.
◈토론토
케빈 가즈먼(7승 4패 3.04)이 시즌 8승에 도전합니다. 3일 보스턴과 홈 경기에서 5이닝 2실점의 투구를 보여준 가즈먼은 홈 경기의 호조가 끊긴게 아쉬운 부분입니다. 4월 13일 디트로이트 상대로 홈에서 8이닝 3실점 투구를 보여주었는데 낮 경기에서 4승 1패 1.88로 매우 강하다는 점이 이번 경기에서 기대를 걸게 하는 부분입니다. 전날 경기에서 파에도와 시스네로를 공략하면서 홈런 2발 포함 12점을 득점한 토론토의 타선은 원정에서 완벽하게 타격감을 찾았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입니다. 이 페이스는 올스타 브레이크 이전까지 충분히 이어질수 있을 것입니다. 3이닝을 1실점으로 버틴 불펜은 미치 화이트의 실점이 조금은 아쉬울듯합니다.
◈코멘트
토론토의 기세가 무시무시합니다. 최근의 토론토 타격은 예전의 좋을때의 모습을 그대로 보여주고 있고 매닝이 막아내기엔 무리가 많아 보입니다. 게다가 가즈먼은 낮 경기에서 극도로 강한 투수고 디트로이트의 타선이 공략하기엔 난이도가 높습니다. 전력에서 앞선 토론토 블루제이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습니다.
◈추천 배팅
[[승패]] : 토론토 승
[[핸디]] : -1.5 토론토 승
[[U/O]] : 8.5 오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