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애미
샌디 알칸타라(2승 5패 4.93)가 시즌 3승 도전에 나섭니다. 31일 샌디에고와 홈 경기에서 6.1이닝 5안타 4실점의 부진한 투구를 보여준 알칸타라는 불펜 도움을 못받기도 했지만 5개의 볼넷이 발목을 심하게 잡은 바 있습니다. 일단 홈이라는건 강점이긴 하지만 낮 경기에서 2패 4.55로 승운이 없다는게 변수가 될수 있습니다. 전날 경기에서 오클랜드의 투수진을 완파하면서 12점을 득점한 마이애미의 타선은 그야말로 가차없이 오클랜드의 투수진을 공략해버렸습니다. 혼자서 5안타 5타점을 올린 루이스 아라예즈는 그를 트레이드 해 온 팀의 결정이 훌륭했다는걸 스스로 증명중입니다. 마지막 3이닝을 1실점으로 막으면서 데뷔 첫 세이브를 올린 조지 소리아노에게 전날은 최고의 하루일 것입니다.
◈오클랜드
폴 블랙번(2.25)이 시즌 첫 승에 재도전합니다. 시즌 첫 등판이었던 30일 애틀랜타와 홈 경기에서 4이닝 4안타 1실점의 투구를 보여준 블랙번은 일단 투구 내용 자체는 안정적인 면모를 보여준바 있습니다. 다만 홈이 아닌 원정 경기라는 점이 이번 경기의 변수로 작용할수 있는 부분일듯. 전날 경기에서 철저하게 마이애미의 투수진에게 묶여 있다가 8회초에 간신히 1점을 올린게 득점의 전부인 오클랜드의 타선은 마이애미식 투구 접근법을 전혀 공략하지 못하고 있는 중입니다. 이번 경기 역시 고전 가능성은 대단히 높은 편. 6이닝 6실점으로 무너진 불펜에게 무언가를 기대해선 안됩니다.
◈코멘트
애드워드 카브레라에 이어 유리 페레즈까지. 오클랜드의 타선은 마이애미 우완 투수들의 포심-체인지업 접근법에 속수무책으로 털리고 있는 중입니다. 샌디 알칸타라는 그 정점에 있는 투수고 이번 경기 역시 오클랜드의 타격에 기대를 걸수 없을듯. 물론 블랙번이 반등할 가능성이 있긴 하지만 마이애미의 타선은 낮 경기에서 말 그대로 불타오르고 있습니다. 전력에서 앞선 마이애미 말린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습니다.
◈추천 배팅
[[승패]] : 마이애미 승
[[핸디]] : -1.5 마이애미 승
[[U/O]] : 7.5 오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