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쿠텐
노리모토 타카히로(1승 3패 2.37) 카드로 연승에 도전합니다. 20일 치바 롯데와 홈 경기에서 5.2이닝 5안타 5실점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했던 노리모토는 제구난, 그리고 수비 실책이 어우러지면서 완패를 당한 바 있습니다. 특히 홈 야간 경기 투구가 조금 아쉬움이 있는데 우타자에게 약하다는 점이 이번 경기에서 단점이 될수 있습니다. 일요일 경기에서 니혼햄의 불펜을 무너뜨리면서 코부카타의 솔로 홈런 포함 3점을 올린 라쿠텐의 타선은 9회말과 12회말에 각각 점수를 올리면서 동점과 역전을 만들어냈다는 점이 고무적입니다. 그러나 상대가 최악의 불펜을 가진 니혼햄이라는걸 고려한다면 이번 시리즈는 기적을 바라긴 어려울듯합니다. 3이닝을 무실점으로 막아낸 불펜은 제 역할을 톡톡히 해냈습니다.
◈요코하마
이마나가 쇼타(2승 1패 3.48)가 시즌 3승 도전에 나섭니다. 21일 야쿠르트와 홈 경기에서 2개의 홈런으로 7이닝 3실점 노 디시전을 기록한 이마나가는 홈런 2발을 제외하면 전체적으로 안정적인 투구를 보여준바 있습니다. 일단 원정 경기에서도 페이스를 이어갈수 있는 투수인데 작년 교류전에서 모두 좋은 투구를 한 투수라는걸 잊어선 안됩니다. 일요일 경기에서 상대 실책으로 얻은 찬스에서 3점을 얻은 DeNA의 타선은 최근 타격이 빈말로도 좋다고는 할수 없는 상황입니다. 그러나 돔이 아닌 라쿠텐 원정에선 반등의 가능성이 꽤 높은 편입니다. 야마사키 야스아키가 0.1이닝을 1안타 무실점으로 막아낸건 살짝 아쉽습니다.
◈코멘트
작년 노리모토는 DeNA 원정에서 5이닝 3실점 패배를 당했습니다. 이번 경기가 복수전 찬스일수도 있는 상황입니다. 하지만 현재의 라쿠텐은 좌완 상대 팀타율이 겨우 .208에 불과한 팀이고 DeNA의 타격도 다시 살아나고 있습니다. 라쿠텐이 기적적인 승리를 하긴 했지만 니혼햄과 DeNA는 팀의 레벨이 다릅니다. 전력에서 앞선 요코하마 DeNA 베이스타즈가 승리에 가까이 있습니다.
◈추천 배팅
[[승패]] : 요코하마 승
[[핸디]] : 요코하마 승
[[U/O]] : 언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