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타의 조화로 반격에 성공한 클리블랜드 가디언즈는 애런 시발레(2승 2패 2.67)가 시즌 3승에 도전한다. 21일 오클랜드와 홈 경기에서 6.2이닝 2실점의 호투를 보여준 시발레는 작년과 비교도 안될 정도의 호투가 이어지고 있는 중이다. 특히 홈 경기에 강점을 보여주고 있는데 낮 경기에서 흔들림을 어떻게 저지하느냐가 관건이다. 전날 경기에서 밀워키의 투수진을 무너뜨리면서 4점을 득점한 클리블랜드의 타선은 시리즈가 진행될수록 타격감이 살아나는 못브이 계속 이어지는 중이다. 다만 야수진의 실책은 줄일 필요가 있을듯. 3이닝을 1안타 무실점으로 막아낸 불펜은 갈수록 안정감이 더해지고 있다.
타선의 부진이 역전패로 이어진 밀워키 브루어스는 코빈 번즈(5승 5패 3.96)가 시즌 6승 도전에 나선다. 20일 애리조나와 홈 경기에서 5이닝 7실점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한 번즈는 커터 공략이 안되는 팀 상대로 홈에서 무너졌다는 점이 최대의 문제다. 특히 이번 시즌 원정 기복이 심한데 낮 경기에서 1패 5.48로 투구 내용이 좋지 않다는 점도 이번 경기에서 약점이 될수 있다. 전날 경기에서 바이비 상대로 단 2점을 올리는데 그친 밀워키의 타선은 그나마 2점중 1점은 상대의 어이없는 실책으로 나왔다는게 문제가 될수 있는 부분이다. 낮 경기의 타격 부진은 이번 경기에서도 문제가 될수 있는 부분. 위기 상황을 버티지 못한 불펜은 2~3명을 제외하면 신뢰할 투수가 없다.
밀워키가 승리하기 위해선 선발 투수가 7회까지 잘 버텨주면서 리드를 잡아야 한다. 그러나 시발레와 번즈의 투구를 고려한다면 이 전제 조건이 갖춰지기 어려울듯. 선발은 거의 막상막하에 가깝지만 클리블랜드의 타격은 시리즈 후반부가 가장 무섭고 접전으로 가면 불펜전에서 유리한건 클리블랜드다. 기세에서 앞선 클리블랜드 가디언즈가 승리에 가까이 있다.
예상 스코어 6:3 클리블랜드 승리
핸디 : 클리블랜드 승리
언더 오버 : 오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