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6일 MLB 오클랜드 가디스

4월6일 MLB 오클랜드 가디스

링크핫 0 51 2023.04.06 03:30

휴스턴 선발은 크리스타인 하비에르, 디트는 에두아르도 로드리게스가 나선다. 하비에르는 승패없이 5.40의 방어율, 로드리게스는 1패 5.06의 방어율이다.


하비에르는 개막 시리즈 경기에서 화삭 상대로 승리를 따내지 못했다. 5이닝 동안 삼진 6개를 잡아냈지만 그답지 않게 안타 허용이 너무 많았다. 지난 시즌 리그 피안타율에서 최상위 성적을 냈었기에 아쉬웠던 첫 등판이었다. 그래도, 벌랜더가 떠난 팀의 상위선발 역할을 충분히 해낼 수 있는 투수다. 지난 시즌 디트 상대로는 2경기에서 9이닝을 소화하며 단 1점도 내주지 않을 정도로 좋았다.


로드리게스는 지난 시즌 중반 개인사로 인해 팀을 떠나있다가 후반 돌아와 시즌을 마쳤다. 멘탈이 흔들릴만한 상황이 있었는데 이번 시즌은 그런 문제를 해결하고 팀의 1선발을 책임지고 있다. 비록 첫 경기에서 강팀인 템파를 만나 패전투수가 되긴 했지만 90마일 중반의 패스트볼이 위력적으로 들어갔고 커브도 결정구로 손색이 없었다. 단, 휴스턴 상대로는 매우 약했다. 지난 시즌 2경기에서 1패 4점 중반의 방어율이었고 커리어 내내 강점을 보이지 못했다.


휴스턴의 승리를 본다. 시즌 출발이 다소 불안한 휴스턴이지만 로드리게스 상대로는 늘 강점을 보였다. 브레그먼과 터커등이 중심 타선에서 상대 1선발의 실투를 장타로 연결할 수 있다. 하비에르는 선발과 릴리프, 마무리등 베이커 감독이 원하는 모든 보직을 잘해준 투수로 홈에서 특히 강하기에 경기 중반까지 쉽게 무너지지 않을 것이다.


디트의 빈타 속에 언더 경기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