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6일 MLB 신시레즈 시카컵스

4월6일 MLB 신시레즈 시카컵스

링크핫 0 54 2023.04.06 03:30

신시 선발은 헌터 그린, 컵스는 마커스 스트로먼이 나선다. 그린은 승패없이 8.10의 방어율, 스트로먼은 1승 0의 방어율이다.


그린은 개막전 등판에서 타선의 지원 속에 패배를 면했다. 그러나, 투구 내용은 아쉬웠다. 팀이 이번 시즌 큰 기대와 함께 1선발로 낙점했는데 첫 경기에서 3.1이닝 동안 8차례의 출루를 허용했다. 삼진은 8개나 나왔지만 볼넷 허용이 많았기에 긴 이닝을 소화하기 어려웠다. 그래도, 특유의 빠른 공 위력은 좋았다. 컵스 상대로는 지난 시즌 3경기에서 2승 1패 4.80의 방어율이었다.


스트로먼은 개막전에서 21시즌 사이영 위너인 번즈에 승리했다. 6이닝을 무실점으로 틀어막았는데 삼진도 8개나 잡는등 인상적인 피칭을 했다. wbc 참가로 인해 몸상태를 3월에 이미 만들었기에 볼끝에 힘이 있었고 슬라이더와 커브등 브레이킹볼 제구도 안정적이었다. 신시 상대로는 매우 강했는데 지난 시즌 2경기에서 2전전승 1.64의 방어율이었다.


언더를 가져가야 한다. 그린도 컵스 상대로 그리 약하지 않았고 스트로먼은 팀의 에이스로써 이닝을 책임질 수 있다.


컵스의 승리를 본다. 신시내티는 주축 타자들의 이탈에도 하위타선의 분전 속에 기대 이상의 초반 타격을 보이고 있다. 그러나, 천적인 스트로먼을 상대하는건 부담이다. 스트로먼이 이닝을 책임질 수 있고 그린의 실투를 햅과 위즈덤등이 공략할 컵스가 승리할 것이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