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fL 보훔 (무패승승승)
이전 라운드 프랑크푸르트를 2-0으로 꺾는 이변을 연출했다. 최근 리그 2연승, 친선 경기를 포함하면 3연승을 달리며 팀 에너지 레벨을 끌어올렸다. 선전 가능성은 농후하다.2연승 기간, 전부 클린 시트를 따냈다. 후방 라인을 숫자를 늘리는 동시에 기민한 커버 플레이를 가져간 까닭이다. 비슷한 수비 기조가 이어진다면 다시 무실점 달성을 꾀할만하다.공격은 빠른 역습에 힘을 준다. 최전방 공격수 졸러(FW, 최근 5경기 3골 3도움) 부상이 길어지고 있는데, 오히려 측면 조합들이 힘을 내며 다양하고 간결한 패턴 플레이를 가져간다. 1득점 생산까진 충분하다.
◈FC 아우크스부르크 (승패패무패)
상대에 비해 전력이 좋다. 단순 몸값 비교만으로도 3배 가량의 스쿼드를 유지한다. 일방적으로 밀릴 경기는 아니라는 것을 염두에 둬야 한다.하지만 최근 흐름이 매우 저조하다. 앞선 리그 4경기서 1무 3패로 승리가 없다. 경기당 평균 2.5골 육박하는 실점을 내주며 후방 불안을 심화시킨다. 이번 라운드 클린 시트 달성은 물 건너간 것과 다름이 없다.심지어 공격 또한 답답하다. 설상가상으로 팀 발표에 따르면 주전 공격수 니더레흐너(FW, 최근 5경기 2골)가 결국 수술대에 오르며 당분간 출전이 불가하다고 한다. 답답한 흐름에 묶이며 무득점에 그칠 공산이 높다.
◈코멘트
최근 상승세가 눈에 띄는 보훔이 상대를 몰아칠 준비를 마쳤다. 뒷문 안정에 성공했고, 이로 인해 윗선의 무게감을 높일 수 있는 기반이 만들어졌다. 반면 아우크스부르크는 이전 경기서 대패를 당하며 공·수 밸런스가 상당히 흐트러졌다. 보훔 승, 언더 ▼(2.5점 기준)를 예상하는 쪽이 옳다.
◈추천 배팅
[[승패]] : 보훔 승
[[핸디]] : -1.0 무승부
[[U/O]] : 2.5 언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