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소식] 일본항공 "2026 WBC 한국전 티켓 이벤트 응모하세요"(서울=연합뉴스) 성연재 기자 = 일본항공(JAL)은 2026 월드베이스볼클래식(WBC) 도쿄 라운드를 즐길 수 있는 'WBC 티켓 응모 이벤트'를 운영한다고 31일 밝혔다.
JAL은 내년 3월 일본 도쿄돔에서 열리는 WBC를 앞두고, 자사 국제선 항공권을 구입한 사람들에 대해 한국 야구 대표팀의 예선전을 즐길 수 있는 관람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상 경기는 도쿄돔에서 열리는 한국 대표팀의 체코전과 일본전, 차이니스 타이베이전, 호주전 등 4경기다.
응모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경기당 5명씩 모두 20명을 뽑아 2장씩 관람권을 증정하며, 경기 관람권을 제외한 항공권 외 숙박과 현지 체류 비용은 당첨자 본인 부담이다.
이벤트는 JAL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김포-하네다 노선과 해당 노선을 포함한 일본 국내선 연계 왕복 항공권을 구매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탑승 기간은 내년 1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이며, 오는 2월 2일까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기'를 통해 신청하면 2월 초 개별 연락을 통해 당첨 여부가 발표된다.
JAL 한국지점 관계자는 "세계 최고의 야구 축제인 WBC를 맞아 JAL을 이용하는 고객에게 감동의 현장을 직접 경험할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많은 야구팬이 도쿄에서 한국 대표팀의 경기를 관전하며 특별한 추억을 만들길 바란다"고 말했다.